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닝겐 뜻

밍쿠미 2018. 6. 23. 13:22



닝겐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닝겐 뜻은 무엇인지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닝겐 뜻



닝겐 = 인간


일본 단어입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많이 쓰이는데...


커뮤니티 짤방이나 게시물에서 

'인간이 아닌/스스로 인간과 다르다 자각하는 존재가 인간을 지칭할 때'

 자주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이미지 같은거 ㅋㅋ



원래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흔히 나오는 

인간이 아닌 존재


즉, 신이나 외계인, 진화한 인류 등의 우월한 존재가 

인간을 깔보는 듯한 뉘앙스로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뜻은 그냥 '인간'이라는 뜻이지만 

도도한 뉘앙스와 태도가 오덕들의 뇌리에 새겨져 

오덕 커뮤니티에서 

산발적으로 닝겐 드립이 시전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냐옹이 엄청 귀엽네요 ㅋㅋ



닝겐 뜻







이상 닝겐 뜻 포스팅 마칩니다